11월22일(수) 한국서비스경영개발협회(한두성)는 김해비지니스센터에서 재난안전지원단(장정혜단장)경남본부 발대식 행사를 재난안전관리사등 약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참여와 나눔의 가치 아래 각종재난사고를 예방하고 재난시 국민의 재산과 생명을 보호하고 생명존중 재난제로, 안전우선을 중심으로 국민안전교육을 통해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며 안전전문 인력 양성과 함께 안전한 대한민국 민들기에 목적이 있다."고하였다.
이날 식전행사에 강경우 사무국장의 명품 사회로 경품추천, 난타공연을 시작으로 분위기를 달구었다.
본행사는 황정남 수석부단장의 개회선언으로 행사를 알리었으며 한국서비스개발경영개발협회 한두성회장이 재난안전지원단 장정혜단장에게 재난안전지원단 깃발수여식으로 행사를 재난안전지원단 발대식이 의미를 더하였다.
장정혜단장은 조직의 임명장수여와 환영사를 통하여 "참여와 나눔의 가치아래 사회적 약자를 위한 삶을 질 향상을 도모하고 안전전문인력 양성과 함께 전문성있는 안전교육을 통한 재난안전관리사를 배출, 안전사회 실현이라는 설립의미를 갖고 사회적 약자들을 위한 취약계층 지원 장애인 도우미, 농아원도우미, 노인복지센터 봉사, 무료급식, 독거노인 가정방문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겠다"고 이러한 봉사를 통하여 안전사회 실현이라는 설립의미를 널리알리고 봉사의 참된 의미를 우리사회 구석구석 확산시키는 계기가 되길 기대하며 "봉사가 일자리가되다"라는 슬로건처럼 사회 공헌 일자리 창출에 최선을 다할것을 다짐하였다.
이어 중앙회 수석부회장인 홍경표는 "재난제로, 안전제일,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재난안전지원단원에게 '우리는 하나다'라고 외쳤다.
이날 행사에는 (전) 경남부지사인 박성호, 국토환경뉴스 이종성회장, 국민의힘 박동진 정책연구소장, 트렌베리 이승리 대표,경남매일 정창훈 대표등 많은 외빈들이 참석해 축하를 해주었다.
축하공연으로 성악공연과 장구공연등 다채로운 공연으로 장내를 뜨겁게 달구었다. 많은 경품행사를 통한 참가자들이 당첨을 기대하는 희망이라는 분위기를 자아내며 "안전하고 질서 정연한 행사가 매우 돋보였다.